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더쇼' 블랭키, 데뷔곡 '떰즈업' 무대 속 점프슈트 룩+파워풀 퍼포먼스··· 자유분방한 카리스마 '보면 볼수록 중독'
'더쇼' 블랭키, 데뷔곡 '떰즈업' 무대 속 점프슈트 룩+파워풀 퍼포먼스··· 자유분방한 카리스마 '보면 볼수록 중독'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07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MTV '더쇼' 방송화면 캡쳐
사진=SBS MTV '더쇼'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블랭키(BLANK2Y,U,DK,소담,루이,영빈,시우,성준,마이키,동혁)가 6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 자유분방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다. 

이날 첫 번째 무대에 오른 블랭키는 강렬한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더쇼'의 문을 열었다. 엄지를 추켜세우는 포인트 안무는 '리스너들에게 잃어버린 열정을 되찾아주는 음악을 하고 싶다'던 블랭키의 포부를 엿볼 수 있었다. 

블랭키는 포지션이 없는 그룹인 만큼 비주얼, 보컬, 댄스 등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실력으로 '듣고 보는' 재미를 책임졌다. 특히 각자의 개성을 담은 점프슈트 룩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떰즈업'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트랩(Trap) 장르의 곡이다. 세상을 뜨거운 열기로 채우겠다는 블랭키의 자신감을 담았다. 작사·작곡에는 성시경 '곁에 있어준다면', 있지 '웨폰(Weapon)' 등을 프로듀싱한 프로듀서팀 씨엘로그루브(CIELOGROOVE)가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9인조 초대형 보이그룹 블랭키는 지난달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을 발매했다. 이들은 단 하루 동안 3만 2,431장의 판매고를 달성해 한터차트 일간 음반랭킹 1위를 차지했으며, 총 58,638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해 신인으로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였다. 

이후 블랭키는 '떰즈업' 챌린지, 영어 버전의 '떰즈업' 안무 영상, 수록곡 '터치' 퍼포먼스 비디오 등 공개하는 영상마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 어떤 콘텐츠로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갈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오늘 방송하는 SBS MTV '더쇼'에는 BLANK2Y, CLASS:y(클라씨), LIGHTSUM, TNX, VICTON(빅톤), 밴디트(BVNDIT), 설하윤, 싸이퍼(Ciipher), 원어스(ONEUS), 조유리, 화연 등이 출연한다.

[사진=SBS MTV '더쇼'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