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우다비, 스탠딩 에그와 1년 만에 재회··· '나는 어떡해' M/V서 여름 첫사랑 감성 선사
우다비, 스탠딩 에그와 1년 만에 재회··· '나는 어떡해' M/V서 여름 첫사랑 감성 선사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1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탠딩 에그 '나는 어떡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쳐
사진 = 스탠딩 에그 '나는 어떡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우다비가 가수 스탠딩 에그의 신곡 '나는 어떡해'의 뮤직비디오에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지난 9일 오후 스탠딩 에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나는 어떡해' 티저 영상에 우다비의 청순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교복을 입은 우다비의 행복한 미소와 청량한 영상미가 '나는 어떡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나는 어떡해'는 초여름을 설렘으로 열어줄 곡이다. 사랑 앞에서 어쩔 줄 모르는 감정을 표현한 가슴 벅찬 리듬이 예고됐다. 우다비가 이에 맞춰 어떤 연기로서 '나는 어떡해'의 감정선을 더욱 와닿게 전달할지 주목된다.

우다비는 지난해 8월 공개된 스탠딩 에그의 '무슨 생각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싱그러운 감성을 전해준 바 있다. 이후 10개월여 만에 또 한번 스탠딩 에그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치게 됐다. 우다비와 스탠딩 에그의 협업이 시, 청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2019년 웹드라마로 데뷔한 우다비는 '트리플썸 2', '심야카페', '인간수업', '트랩', '라이브온'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KBS 2TV '멀리서 보면 푸른 봄', tvN '멜랑꼴리아'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이후 스탠딩 에그의 '나는 어떡해' 뮤직비디오로 또 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일 우다비의 다음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 = 스탠딩 에그 '나는 어떡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