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카시오페아' 안성기X서현진, 열정 가득한 현장···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 '메이킹 스틸 공개
'카시오페아' 안성기X서현진, 열정 가득한 현장···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 '메이킹 스틸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1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루스이소니도스, 주식회사 위지윅 스튜디오 제공
사진= ㈜루스이소니도스, 주식회사 위지윅 스튜디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6월 극장가 한국영화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 '카시오페아'가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의 비결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이킹 스틸을 공개했다.

변호사, 엄마, 딸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했던 '수진'이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며 아빠 '인우'와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특별한 동행을 담은 작품 '카시오페아'가 관객들로 하여금 "레전드 작품", "여운이 남는 명작"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6월 극장가 웰메이드 작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안성기, 서현진 그리고 신연식 감독과 제작진들의 열정 넘치는 현장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이킹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카시오페아' 첫 번째 메이킹 스틸은 능력 있는 변호사에서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점점 잃어가는 수진 역의 서현진의 모습이 담겼다. 신연식 감독은 "서현진 배우는 단 하루도 어려운 촬영이 없었던 나날들을 잘 견뎌줬다. 많은 연기적인 부담이 있었을 텐데, 이겨내고 훌륭한 연기를 성취해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대본을 보며 캐릭터에 몰입하고 있는 서현진의 모습만으로도 작품에 대한 애정을 느끼게 한다. 두 번째 메이킹 스틸 역시 캐릭터의 감정에 집중하며 촬영 전 대본을 확인하고 있는 서현진의 모습이 담겨 스크린을 압도하는 완벽한 열연의 비결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이어 '카시오페아'의 안성기, 서현진 그리고 신연식 감독, 제작진들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는 메이킹 스틸은 당시 촬영 현장의 열정 가득했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카시오페아> 배우와 제작진이 '카시오페아' 크랭크업을 기념해 찍은 스페셜 스틸까지 공개해 특별함을 더한다.

한편, 지난 6월 1일 개봉한 '카시오페아'의 입소문 열풍은 쉬이 잦아들지 않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서현진 배우의 인생연기, 배우님들의 연기와 감독님의 연출이 최고인 영화"(@jisun_****), "현실적이기에 더 슬펐던..영화"(네이버_dun0****), "억지스럽지도 않고 정말 담백한 영화"(네이버_oper****), "연기도 연출도 너무 좋았던 영화. 후회하지 않을 작품. 부모님과 함께 보아도 좋을 것 같은 영화"(CGV_li***), "길을 잃어버린 이에게 길을 잃지 않게 해주는 "카시오페아"처럼, 가족관계와 가까운 관계 사람들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는 작품"(CGV_boss****) 등 안성기, 서현진, 주예림의 빛나는 열연, 신연식 감독의 섬세하고 담담한 연출,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스토리까지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알츠하이머에 걸린 딸과 아빠의 애틋하고 특별한 동행 스토리를 담아 관객들의 공감과 극찬을 받고 있는 '카시오페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루스이소니도스, 주식회사 위지윅 스튜디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