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암투병' 서정희, 수척해진 근황 공개··· "항암3차 부작용으로 고열이 있어요"
'암투병' 서정희, 수척해진 근황 공개··· "항암3차 부작용으로 고열이 있어요"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1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정희 인스타그램
사진=서정희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작가 겸 방송인 서정희가 유방암 투병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14일 서정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가발이예요. 긴가발과 짧은가발을 구입했어요 제두상에 맞게 만들어주니 참 편해요. 머리 길르지 말까봐요? 집에오면 훅~벗으니 아주 시원해요. 항암3차 부작용중에 고열이 있어요. 낮부터 열을 재니까 39도 계속 4시간동안 안내려서 또 응급실 가서 아침 6시까지 또 코로나검사하고 열 조절하고 지금 왔어요.복통이 꼭 같이 오니까 미치겠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이틀째 고열이 있어서 타이레놀 먹고 버티고있어요. 이새벽 37.5도로 내렸어요. 감사감사 기도가 저절로 나오네요. 오늘은 외식도 가능할거 같아요. 열만 내리면 나갈꺼예요. 주님 감사합니다!치료하여 주시옵소서! 예수 보혈의 능력으로 회복시켜주옵소서! 고열은 내릴찌어다. 통증은 멈출찌어다."라는 장문의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정희는 긴 가발을 쓴 채 다소 수척해진 모습이 보이는 서정희의 모습이 담겨져있다.

앞서 서정희는 지난 4월 유방암 수술을 받았으며, 딸 서동주의 유튜브 채널 '오늘의 동주'를 통해 "유방암 선고를 받고 가볍게 생각했는데 전체를 절제하는 수술을 받게 됐다. 지금은 항암 치료를 들어갔고, 2차 치료를 앞두고 있는데 머리카락이 빠진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머리를 만질 때마다 한 움큼씩 빠지더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서정희는 1982년 개그맨 서세원과 결혼해 1남 1녀를 뒀으나 2015년 이혼했다. 현재 에세이 발간, SNS 활동 등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사진=서정희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