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제시(Jessi), '워터밤 2022' 공연 중 얼굴에 물총 맞아···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대처'
제시(Jessi), '워터밤 2022' 공연 중 얼굴에 물총 맞아···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대처'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3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시 인스타그램
사진=제시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제시도 '워터밤 2022' 공연 중 얼굴에 물총을 맞았다.

제시는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그들이 당신의 얼굴을 적실 때 당신은 스타일과 우아함으로 그걸 가지고 논다 (When they wet your face… but you play it off with style and grace…)"는 멘트와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최근 서울에서 열린 '워터밤 2022' 무대에 오른 제시의 모습이 담겼다. '눈누난나'를 부르던 중 제시는 관객의 물총에 얼굴을 맞았으며. 잠시 표정을 찡그렸지만 제시는 곧바로 안무를 펼치며 무대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제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돋보인다.

최근 (여자) 아이들 슈화도 '워터밤 2022' 무대에 올라 관객에게 물총세례를 받았다. 얼굴에 집중적인 물총 공격을 받은 슈화는 이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누가 얼굴에 물을 쏘냐. 물 피하며 눈을 떴는데 30초 동안 사람이 안 보였다. 내가 적당히 하라고 하지 않았냐. 길에서 만나지 말자"라며 분노했다.

한편, 가수 제시는 지난 17일 종영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3'에 출연했다.

[사진=제시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