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청춘스타' 싱어송라이터 범진, 선우정아 '도망가자'로 피날레 장식··· '시청자 심금 울렸다'
'청춘스타' 싱어송라이터 범진, 선우정아 '도망가자'로 피날레 장식··· '시청자 심금 울렸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0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청춘스타' 방송화면 캡쳐
사진=채널A '청춘스타'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고퀄리티 합동 무대로 '청춘스타'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범진은 지난달 30일 오후 10시 방송된 채널A '청춘스타'에 출연, 선우정아의 '도망가자'로 무대를 꾸몄다.

'싱어송라이터파'로 본선 2라운드 마지막 무대에 오른 범진은 백아, 김경민과 함께 명곡 '도망가자'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완성해내는가 하면,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감동을 안겼다.

또한 범진은 '도망가자'를 수준급의 편곡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신선함을 안겼고, 묵직한 보이스로 곡의 분위기에 깊이를 더해 진한 여운을 남겼다.

무대 후 범진은 "더 잘할 수 있었는데 아쉽다"라며 소감을 남겼고, 이와 함께 '싱어송라이터파'의 치열했던 연습 비하인드가 공개되며 뭉클함을 더욱 자아냈다.

마지막까지 감동의 무대를 펼쳤던 범진은 아쉽게도 3등에 들며, 출연자들과 아쉬움 가득한 인사를 나눠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범진은 무대를 함께한 백아와 김경민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모습으로 훈훈한 마무리를 보여줬다.

한편, '청춘스타'에서 존재감을 빛낸 범진은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채널A '청춘스타'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