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미운 우리 새끼' 김종민, 과거 신지 남자친구 회상 '발끈'··· "전 애인 너무 별로였다"
'미운 우리 새끼' 김종민, 과거 신지 남자친구 회상 '발끈'··· "전 애인 너무 별로였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0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쳐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코요태' 김종민이 같은 멤버 신지의 과거 남자친구를 회상하며 발끈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민, 신지, 딘딘, 조현영이 함께 낚시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들은 낚시를 하던 중 식사를 하기 위해 함께 모여 김밥을 먹었다. 이 자리에서 딘딘은 "종민이 형이 (남자를) 소개해 준 적이 있느냐"고 신지에게 물었다.

신지가 그런 적이 없다고 답하자, 김종민은 옆에서 "난 항상 남자한테 미안해서 (신지를) 소개 못 해준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쳐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쳐

두 사람은 서로의 연애사를 폭로하기도 했다. 먼저 신지는 "종민 오빠는 여자친구를 한 번도 보여준 적이 없는데 나한테 다 걸렸다"며 "매번 아닌 척하고 (여자친구한테) 전화를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김종민은 "나만 그런 거 같지?"라며 "신지가 옆에서 통화를 하는데 아기인 줄 알았다. (남자친구한테 애교 부리며) 존댓말을 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친구의 애인이 나보다 별로라고 생각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김종민은 "그렇다"고 답했다. 김종민은 "(신지의 전 애인 중 한 명이) 그냥 별로가 아니라 너무 별로였다"며 "네(신지)가 그 사람한테 돈을 얼마나 많이 꿔줬냐"고 울분을 토했다.

한편, 1998년 데뷔한 코요태는 일부 멤버 교체는 있었지만, 그룹 해체 없이 현재까지 활동 중인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이다. 멤버는 김종민과 신지, 빽가로 구성돼 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