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트리플에스(tripleS), 新 멤버 S5 김유연 '커밍 순 티저' 깜짝 오픈··· 슈퍼스타들의 '극적 만남'
트리플에스(tripleS), 新 멤버 S5 김유연 '커밍 순 티저' 깜짝 오픈··· 슈퍼스타들의 '극적 만남'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1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멤버 김유연이 베일을 벗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11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에 S5 김유연의 'Coming Soon Teaser'를 게재했다.

'Coming Soon Teaser'는 신비한 멜로디와 함께 힌트를 전달하려는 듯 소녀의 손과 다리, 그리고 옆모습을 천천히 비춘다. 그리고 "안녕하세요. 트리플에스의 김유연입니다"라는 소녀의 목소리가 흘러나오며 정체가 밝혀진다.

김유연은 앞서 MBC '방과후 설렘'에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주인공이자 이화여자대학교 과학교육과에 재학 중인 재원이다. 방송 당시 8위에 머무르며 안타까움을 자아냈지만, 트리플에스에 새롭게 합류하며 다시 한번 꿈을 향한 도전에 나서게 됐다.

특히 '방과후 설렘' 티저의 주인공인 이지우가 앞서 S3로 트리플에스 생활을 시작한 만큼, 프로그램이 낳은 '슈퍼스타'들의 극적인 만남은 물론 이들이 앞으로 보여줄 특별한 '케미'에도 벌써부터 비상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모드하우스는 'Coming Soon Teaser'에 이어 김유연의 본편 티저를 곧 공개할 전망. 이에 따라 김유연의 트리플에스 합류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은 나날이 커져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모드하우스는 '오픈 아키텍처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설립된 스타트업이다. JYP엔터테인먼트와 울림엔터테인먼트, 소니뮤직코리아 등에서 A&R 총괄로 재직한 정병기 대표를 필두로 다양한 영역의 전문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트리플에스를 통해 새로운 세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