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아돌라스쿨3' 에이핑크 유닛 초봄, 11년차 같은 2일 차 예능감··· "에이핑크와 정말 친해"
'아돌라스쿨3' 에이핑크 유닛 초봄, 11년차 같은 2일 차 예능감··· "에이핑크와 정말 친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1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사진=U+아이돌Live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유닛 그룹 초봄(초롱·보미)이 '11년 차' 에이핑크 예능감에 '2일 차' 유닛 케미를 더해, '아돌라스쿨3' 홍보모델 등극에 도전한다.

초봄은 13일(수) 오후 6시 생방송하는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 '아돌라스쿨 19대 홍보모델'이 되기 위한 검증 미션 및 게임에 도전한다.

이날 초봄은 '2일 차' 유닛 콘셉트 결정부터 밸런스 게임까지 이어지는 사전 상황극을 통해 '찐 쌍둥이(트윈)' 케미를 발산한다. 이어 홍보단장 준케이, 이기광을 만나 에이핑크와 절친한 초봄의 콘셉트(?)를 내세우며 '예능여신' 면모를 드러낸다.

또한 팬들의 사전 제보로 진행되는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초롱과 보미의 특별한 습관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하고, 각자의 TMI를 최초 공개하는 '내가 만들고 내가 제보하는 금주의 핫이슈'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청력&추리력 테스트인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와 체력 검증을 위한 게임인 '전설의 연습생', 단장즈와 함께 하는 단합력 테스트 '건강한 노래방' 등을 진행한다. 과연 두 사람이 홍보대사 검증 미션을 무사 통화해 '19대 홍보모델'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초봄에 이어서는 이날 오후 9시 걸그룹 '비비지'가 생방송에 출격한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사진=U+아이돌Live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