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골든차일드, 美 10개 도시 단독 투어 성공적 마무리··· "더 많은 나라의 팬들을 찾아가야겠다는 생각 들어"
골든차일드, 美 10개 도시 단독 투어 성공적 마무리··· "더 많은 나라의 팬들을 찾아가야겠다는 생각 들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이대열,Y,이장준,TAG,배승민,봉재현,김지범,김동현,홍주찬,최보민)가 데뷔 후 첫 단독 미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11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필라델피아 케스윅 시어터(Keswick Theatre)에서 공연을 열고 '골든차일드 밋 앤 라이브 투어 인 유에스에이(GOLDEN CHILD MEET & LIVE TOUR LIVE IN USA)'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달 24일 새너제이를 시작으로, LA, 덴버, 댈러스, 미니애폴리스, 시카고, 내슈빌, 애틀란타, 뉴욕, 필라델피아까지 총 10개 도시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타이틀곡 '라팜팜(Ra Pam Pam)'으로 마지막 공연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 골든차일드는 '안아줄게(Burn It)', '펌프 잇 업(Pump It Up)', '브리드(Breathe)', '담다디', '모든 날' 등 현지 팬들을 위한 풍성하고 알찬 세트리스트로 공연을 꽉 채워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골든차일드는 특유의 화려한 칼군무와 '퍼포먼스 맛집'다운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완성형 아이돌'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박수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 멤버들은 현지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친근하게 소통해 팬심을 완벽하게 저격, 첫 미국 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번 미국 투어로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 골든차일드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길지만, 또 짧은 3주간의 미국 투어가 끝이 났다. 걱정과 긴장으로 시작했지만 하면 할수록 더 많은 나라의 골드니스들을 찾아가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첫 투어였다"는 소감을 전하며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다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리며 그때는 대열과 태그(TAG)도 함께 할 수 있게 또 달려보도록 하겠다"고 덧붙여 멤버들 간의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한편, 첫 단독 미국 투어로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넓힌 골든차일드는 '완성형 아이돌'다운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