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면역공방, '왜 오수재인가' 공식 제작지원 참여
면역공방, '왜 오수재인가' 공식 제작지원 참여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2.07.1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면역공방 제공
사진=면역공방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면역공방이 15일 SBS 금토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의 공식 제작지원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왜 오수재인가'는 '살기위해, 가장 위에서, 더 독하게' 성공만을 쫓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서현진, 황인엽, 허준호, 배인혁을 비롯해 김창완, 이경영, 배해선, 차청화,조달환 등 이름만으로 신뢰를 주는 배우들의 만남이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문준현 면역공방 대표는 "면역공방은 꾸준한 드라마 제작지원과 PPL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해오며 뷰티 스파 대표 웰니스 브랜드로는 색다를 행보로 반응을 얻고 있다"며 "'왜 오수재인가' 드라마 제작지원도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면역공방은 '왜 오수재인가'를 비롯해 JTBC '인사이더', tvN '환혼' 등에 제작지원을 하고 있으며,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등의 제작지원에도 참여한 바 있다.

또 면역공방은 제주직영점 오픈에 이어 제주 테디벨리CC와 인천 청라직영점을 준비중이며, 미래아이앤티와 자체 플랫폼 HNB프로토콜을 개발, 슈퍼콘과 전자상품권을 런칭했다.

한편, ‘왜 오수재인가’는 12회까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높이고있다.

[사진=면역공방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