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34 (일)
'대한외국인' 조정치, "재채기하다 쓰러져 공연 취소" 웃픈 고백→ 김태원, "양말 줍다 허리 삐끗" 역시 국민 약골
'대한외국인' 조정치, "재채기하다 쓰러져 공연 취소" 웃픈 고백→ 김태원, "양말 줍다 허리 삐끗" 역시 국민 약골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사진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대한외국인' 조정치가 웃픈 사연을 공개한다.

7월 2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운동광 vs 운동꽝' 특집으로 호랑이 트레이너 양치승,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부활의 기타리스트 김태원, 가수 조정치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감성 뮤지션인 조정치는 다양한 예능 프로에서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발휘하는가 하면, 종이 인형 같은 몸매로 연예계 '국민 약골'로 불리며 예능인으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날 MC 김용만이 "얼마 전에 재채기하다가 쓰러졌냐"라고 묻는다. 조정치는 "아기가 걸음마 할 때 엉거주춤한 자세로 쫓아다니다가 재채기를 크게 했는데 그 자리에서 쓰러졌다"라며 다음 날 공연이 취소됐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를 들은 '운동 꽝' 김태원 또한 "저도 양말을 줍다가 허리를 삐끗해서 다음 날 엄청난 스케일의 공연을 못 갔다"라고 고백한다. 이에 '운동광' 양치승은 진지한 얼굴로 "안타까울 뿐이다"라고 말해 모두가 폭소한다고.

조정치의 아내 정인은 지난 대결에서 2단계 폴서울에게 탈락했다. 조정치가 이번엔 3단계에 앉은 폴서울을 이기고 아내의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연예계 '국민 약골' 조정치의 퀴즈 도전기는 7월 20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