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방탄소년단, 'SELF' 중 'S, E'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궁금증↑
방탄소년단, 'SELF' 중 'S, E'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궁금증↑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8.08.1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리패키지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늘(14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LOVE YOURSELF 結 ‘Answer’의 S와 E,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동시에 선보였다.

S 버전의 사진들은 하이 패션인 멤버들이 무표정으로 카메라 쪽을 응시한다. 붉은 원색의 배경과 아방가르드한 패션의 대비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E 버전은 S 버전과는 다른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배경이다. 같은 방 안에서 원색 구슬에 갇힌 멤버들은 카메라를 응시하지 않고 나무와 꽃 등 자연 아이템을 응시하고 있다.

S 버전과 E 버전은 각각 똑같은 배경에 멤버들의 모습이 다르게 담겨있다. 하지만 S 버전과 E 버전 모두 탈출구가 있어도 나가지 못하는 폐쇄적인 의미가 담겨 있어 이번 앨범 의미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신곡 7곡이 수록된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를 S, E, L, F 총 네 개의 버전으로 오는 24일 발매한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