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골든차일드 홍주찬, 뮤지컬 '이퀄' 화려한 마무리··· "니콜라, 제 모든 것이었다"
골든차일드 홍주찬, 뮤지컬 '이퀄' 화려한 마무리··· "니콜라, 제 모든 것이었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7.2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홍주찬이 뮤지컬 '이퀄'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홍주찬은 지난 23일 오후 6시 서울 종로구 동숭동 유니플렉스 1관에서 열린 뮤지컬 '이퀄'의 니콜라 역으로 무대에 올라 마지막 공연을 펼쳤다. 

'이퀄'은 죽음의 공포와 극단적인 외로움에 내몰린 두 친구 니콜라, 테오의 절박한 욕망과 뒤틀린 운명으로 코로나19 시대의 은유를 담아내는 2인극으로, 마녀와 이단자 사냥이 횡행하던 17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팬데믹과 음모론으로 혼란스러운 오늘의 시대를 반추하는 작품이다. 

불치병에 걸려 늘 집안에서 생활하며 예민하고 섬세한 성격의 니콜라 역을 맡은 홍주찬은 캐릭터의 감정선을 풍부하게 표현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또 테오 역을 맡은 배우들과 환상의 호흡을 과시하며 2인극을 자연스럽게 이끌어갔다. 

특히 매회 공연장을 꽉 채우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탄탄한 연기력은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홍주찬은 지난해 2월 출연한 '이퀄' 공연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더욱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을 보여주며 매 공연 기립박수 세례와 함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퀄'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 홍주찬은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퀄'을 사고 없이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은 관객 여러분과 스태프분들 그리고 많은 배우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이퀄'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을지 걱정도 많이 했지만 많은 도움 덕분에 큰 탈 없이 잘 마무리 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홍주찬은 "저의 모든 것이었던 니콜라는 여기서 마무리 짓지만 앞으로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여 앞으로 그가 펼쳐갈 활약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홍주찬이 속한 골든차일드는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11일까지 데뷔 후 첫 미국 투어인 '골든차일드 밋 앤 라이브 투어 인 유에스에이(GOLDEN CHILD MEET & LIVE TOUR LIVE IN USA)'를 개최해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넓히며 '완성형 아이돌'의 진가를 입증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