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면지, 오는 28일 신곡 '부서진 조각' 발표··· 잔잔한 감성으로 공허함을 감싸줄 노래
면지, 오는 28일 신곡 '부서진 조각' 발표··· 잔잔한 감성으로 공허함을 감싸줄 노래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싱어송라이터 면지가 본격 활동에 시동을 건다.

오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면지의 신곡 ‘부서진 조각’이 발매된다.

신곡 ‘부서진 조각’은 담담한 어투로 서툰 위로를 전하고 어두운 가사와 다르게 희망적인 멜로디와 밴드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면지는 이번 앨범에 대해 “이곳저곳 흩어진 추억과 대상 없는 그리움에 허덕이는 와중에도 세상에 나 혼자 멈춰 있는 듯한 기분이 들 때 ‘나만 이렇게 외로운 게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위안이 될 때가 있다. 이렇게 버텨냈으니 이제는 도망치는 것이 아닌 걸음을 내디뎌 보아도 괜찮지 않을까”라고 전해 기대를 모은다.

그간 남다른 어쿠스틱 감성을 뽐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면지는 인디계의 뜨거운 신예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면지는 8월 6일 로칼하이레코즈에서 주최하는 홍대 H스테이지 ‘어쿠스틱 나잇’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면지의 신곡 ‘부서진 조각’은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면지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