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레드벨벳 아이린, 데뷔 초부터 함께한 찐 인연들과의 일상 담긴다··· '올 어바웃 아이린' 콘셉트 포스터 2종 공개
레드벨벳 아이린, 데뷔 초부터 함께한 찐 인연들과의 일상 담긴다··· '올 어바웃 아이린' 콘셉트 포스터 2종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 C&C STUDIO, seezn(시즌) 제공
사진=SM C&C STUDIO, seezn(시즌)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가 오는 8월 4일 목요일 첫 공개된다. 이와 함께 프로페셔널한 본업 가수 아이린의 모습, 찐친 스태프들과 휴가를 떠난 인간 배주현의 모습이 담긴 ‘올 어바웃 아이린’ 콘셉트 포스터 2종도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8월 4일 목요일 저녁 6시에 첫 공개되는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측은 25일 론칭 소식과 함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는 레드벨벳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가수 아이린의 모습과 데뷔 초부터 함께한 찐친들과 휴가를 떠난 ‘우당탕탕’ 인간 배주현의 모습이 담긴 리얼리티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에서 아이린은 코믹, 감성, 힐링을 넘나드는 솔직한 일상과 일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진심을 보여줄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포스터에서도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바쁜 스케줄과 꿀 같은 휴가를 오가며 마음을 다해 몰입하는 아이린의 모습이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약 7~8년 동안 스케줄과 일상을 함께한 찐친 스태프들과 휴가를 떠난 아이린의 편안하고 꾸밈없는 모습들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은 오는 8월 4일부터 매주 목요일, 금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SM C&C STUDIO는 seezn(시즌), wavve(웨이브)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SM C&C STUDIO, seezn(시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