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유니콘', 대한민국 웃음을 제대로 하드캐리할 시트콤 탄생 예고··· 8월, 은은하게 돌아있는 K-스타트업의 실체를 확인하라
'유니콘', 대한민국 웃음을 제대로 하드캐리할 시트콤 탄생 예고··· 8월, 은은하게 돌아있는 K-스타트업의 실체를 확인하라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쿠팡플레이가 '어느 날', '안나'의 성공에 이어 시트콤 '유니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해 11월 첫 공개된 김수현, 차승원 주연의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 '어느 날'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성공적인 포문을 연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사법체계를 색다른 시선으로 풀어내며 깊은 여운을 남긴 '어느 날'에 이어, 지난 6월에는 글로벌 스타 수지를 내세운 '안나'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를 흡입력 있게 그려낸 '안나'는 배우들의 연기 변신은 물론, 작품성 면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올여름 최고 흥행 웰메이드 대작으로 자리잡았다. 오리지널 콘텐츠의 성공과 함께 최근에는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프로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의 방한 경기를 성공적으로 주최하며 또 한번 대한민국을 들썩였다. 시리즈부터 영화, 코미디, 스포츠까지 장르에 상관없이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폭넓게 제공하며 꾸준히 호평 받아온 쿠팡플레이가 오는 8월, 시트콤 '유니콘'을 통해 또다른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은 은은하게 돌아있는 ‘맥콤’의 CEO ‘스티브(신하균)’와 크루들의 대혼돈 K-스타트업 분투기. 마치 K-스타트업을 창업한 듯한 신하균의 CEO 포스터와 맥락 없는 병맛 매력을 전한 ‘맥콤 홍보 영상’으로 궁금증을 자극한 '유니콘'은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김혜영 감독과 뼈 있는 블랙코미디를 선보여온 유병재 작가가 합심한 이번 작품은 현재 화두로 떠오른 스타트업을 소재로 현실과 이상을 오가는 K-스타트업의 실체를 코믹하게 풀어놓으며 웃음과 공감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제껏 본 적 없는 은은한 광기의 CEO ‘스티브’로 완벽 변신한 신하균이 독보적인 코믹 에너지를 발산할 것을 예고한 가운데, 원진아, 이유진, 김영아 등 실력과 매력을 모두 갖춘 배우들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어느 날', '안나'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킬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은 8월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