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대한외국인' 돈스파이크, 남다른 고기 사랑 드러내··· "방송에서 고기로 조명 받기 시작"
'대한외국인' 돈스파이크, 남다른 고기 사랑 드러내··· "방송에서 고기로 조명 받기 시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대한외국인’에서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남다른 고기 사랑을 드러낸다.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은 ‘음식에 진심인 분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 국내 최초 고기테이너 돈스파이크, 커피와 술을 사랑하는 모델 송해나, 치믈리에 최민환이 출격한다.

돈스파이크는 1996년 포지션 객원 멤버로 데뷔, 이후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하며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직접 바비큐 식당을 운영하며 요식업에도 종사 중이다.

이날 돈스파이크는 “바비큐 식당을 열기 위해 직접 텍사스에 가서 비법을 전수받아왔다”라고 말하며 누구보다 고기에 진심을 내비친다. 이에 박명수가 “원래 요식업에 관심이 있었던 거냐, 작곡이 안 된 거냐”라고 묻자, 돈스파이크는 “둘 다다. 고기를 원래 좋아했는데 방송에서 고기로 조명을 받기 시작했다. 나는 기회주의자니까 작곡가에서 바로 갈아탔다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돈스파이크는 지난달 6살 연하의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한 터. 소름 돋도록 똑같은 식성 등 아내에 대해 언급한 돈스파이크는 “아직 사소한 다툼도 해본 적이 없다”고 밝히며 달콤한 신혼 생활을 자랑한다는 후문이다. 27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