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실관람객의 압도적 지지에 맹활약 中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실관람객의 압도적 지지에 맹활약 中
  • 전시윤 기자
  • 승인 2018.08.2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전시윤 수습기자] 흥행 다크호스로 맹활약 중인 액션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가 개봉 후 실 관람객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추천에 힘입어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월 22일 개봉 후 연일 동시기 개봉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질주를 하고 있는 ‘나를 차버린 스파이’가 실관람객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호평 속에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리뷰 영상은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가 언론과 관객 모두 사로잡았다”는 내레이션과 자막으로 시작한다. 90년대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고전적인 오프닝에 이어 등장하는 주인공들의 대사는 내레이션 사람들의 리뷰 글과 어울려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리뷰 영상 뿐 아니라 개봉 이후 쏟아지는 실관람객들의 리뷰가 폭발적이다. CGV 사이트에 관람객들은 "러닝타임 내내 웃겨요"(mi**alu***), "무더위 우울증 모두를 한 방에 날려버린 영화"(du****) 등의 글을 남겨 거센 흥행 열풍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나를 차버린 스파이’는 생일날 문자 이별 통보도 모자라 엿같은 미션까지 남긴 CIA 구남친 덕에, 얼떨결에 세계를 구할 스파이가 되어버린 ‘오드리와 절친 ‘모건’의 무근본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사진=누리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