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스윗 R&B 듀오’ 지어반(G.Urban), 마이클 잭슨 60주년 로열생일파티 참석
‘스윗 R&B 듀오’ 지어반(G.Urban), 마이클 잭슨 60주년 로열생일파티 참석
  • 전시윤 기자
  • 승인 2018.08.2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전시윤수습기자] R&B 듀오 지어반(G.Urban)이 지난 25일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탄생 60주년을 기념하는 로열생일파티에 초대가수로 참석했다.

지어반(홍혁수, 라경원)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최대 마이클 잭슨 팬카페에서 고인이 된 마이클 잭슨의 60번째 생일을 맞아 직접 주최한 행사로, 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큰 의미가 있는 뜻깊은 행사이다.

지어반은 그간 매년 마이클 잭슨의 기일마다 정성을 가득 담아 제작한 트리뷰트 커버 영상을 발표하며 골수팬임을 자처해왔다. 이들의 커버 영상을 눈여겨봐 왔던 팬카페 관계자가 러브콜을 보냈고, 지어반이 흔쾌히 수락해 본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지어반은 커버 영상을 통해 공개했던 마이클 잭슨 곡 메들리와 지어반만의 색으로 편곡한 ‘Beat it’, ‘Rock with you’ 등의 곡들을 라이브 공연으로 선보였다.

행사를 마친 후 지어반은 “이렇게 뜻깊은 행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같은 팬심을 많은 분과 함께 나눌 수 있어 즐겁고 의미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더욱 멋진 커버 영상으로 마이클 잭슨의 명곡들을 재조명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어반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지친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줄 새 디지털 싱글 ‘위로해줄게’를 공개한다.

[사진=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