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씨네타운' 류준열, 김태리의 연기 열정 극찬··· "김태리와 함께 기계 체조 배워"
'씨네타운' 류준열, 김태리의 연기 열정 극찬··· "김태리와 함께 기계 체조 배워"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방송화면 캡쳐
사진 =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류준열이 배우 김태리의 열정을 극찬했다.

27일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외계+인' 1부의 주역 류준열이 등장했다.

'타짜', '전우치', '도둑들' 최동훈 감독의 신작 '외계+인' 1부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류준열은 신검을 손에 넣으려는 얼치기 도사 무륵을 연기했다. 어설픈 재주와 도술의 소유자인 무륵은 그 누구보다 먼저 신검을 쟁탈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천둥을 쏘는 처자 이안 역의 김태리와 함께 기계 체조를 배웠다는 류준열은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됐다"라며 "도전하는 걸 좋아한다. 준비 기간이 길어서 마음의 여유를 갖고 준비했다"라고 회상했다.

"고소공포증이 있다. 높은 데 올라가면 불안해한다. 사실 '액션' 소리 들리면 눈이 한 바퀴 돈다. 제 의지로 되는 게 아니더라"라며 "김태리가 저보다 훨씬 낫다. 열정적으로 임했다. 체육관에 거의 살더라. 낮잠도 자고 책을 보며 오랜 시간을 보냈다"라고도 밝혔다.

한편, 류준열을 비롯해 배우 김우빈, 김태리, 소지섭, 염정아, 조우진 등이 총출동한 '외계+인'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