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첫사랑(CSR), 기분 좋은 두근거림 안고 데뷔··· 음방 최초 공개! 청춘 영화의 시작
첫사랑(CSR), 기분 좋은 두근거림 안고 데뷔··· 음방 최초 공개! 청춘 영화의 시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8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걸그룹 첫사랑(CSR)이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했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28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첫사랑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러블리한 비주얼과 그린&화이트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사랑은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여유로 데뷔 무대를 꾸미며 주목할 루키의 탄생을 알렸다.

첫사랑은 소녀들의 장난기 가득하고 당찬 모습을 퍼포먼스로 펼쳐내며 ‘엠카운트다운’ 데뷔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Pop? Pop!’과 ‘7272’에 맞춘 핑거 안무 포인트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으며, 완성도 높은 무대로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마쳤다.

첫사랑의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는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이 처음 느끼는 첫사랑의 감정을 담은 앨범으로 낯설지만 기분 좋은, 처음의 두근거림을 담아냈다. 처음 느껴보는 찌릿찌릿한 감정을 ‘7272’로 표현해 우리들만의 비밀 주파수를 공유한다.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은 말로만 듣던 첫사랑의 감정을 즐기며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열일곱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사랑 (Pop? Pop!)’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 첫사랑은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데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