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와이낫 크루', 오늘(29일) 'WHY NOT 송' 공개··· 올 여름을 책임질 노래
'와이낫 크루', 오늘(29일) 'WHY NOT 송' 공개··· 올 여름을 책임질 노래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전국에서 고품격 라이브를 펼친 '와이낫 크루'가 올 여름을 책임질 노래를 선보인다.

'와이낫 크루'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WHY NOT(와이 낫) 송'을 발매한다.

'WHY NOT(와이 낫) 송'은 KCM, 권은비, 박현규, 머드 더 스튜던트가 가창에 참여한 곡으로 제목과 어우러지는 희망찬 도전 정신을 담아낸 곡이다. 신나는 비트와 청량한 멜로디, 다 같이 따라 부를 수 있는 "Sure, why not?"이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쇼미더머니10' 출신 래퍼 머드 더 스튜던트가 프로듀서이자 래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한 것은 물론, '와이낫 크루'와 함께 선보일 시너지를 향한 리스너들의 기대감도 높였다.

'와이낫 크루'는 LG유플러스의 '와이낫?'이라는 도전 정신을 기반으로 각자 개성을 지닌 가수들이 크루를 맺어 전국 명소를 방문하고 각종 게임과 라이브 공연을 통해 선을 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SBS 모비딕의 음악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호소력 짙은 감성 발라더 KCM, 톡톡 튀는 매력의 댄스 디바 권은비, '싱 어게인' 출신의 떠오르는 루키 박현규, 매니저 역할의 아나운서 조정식이 '와이낫 크루'로 뭉쳐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유튜브 영상 누적 조회수 12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색다른 조합으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SBS 모비딕 X LG유플러스의 '와이낫 크루'가 발표하는 'WHY NOT(와이 낫) 송'은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