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제이세라, '현재는 아름다워' OST '사랑하는데 아프죠' 31일 전격 공개···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감성 저격'
제이세라, '현재는 아름다워' OST '사랑하는데 아프죠' 31일 전격 공개···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감성 저격'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감성을 저격한다.

오는 31일 정오 제이세라가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4 '사랑하는데 아프죠'가 발매된다.

'사랑하는데 아프죠'는 서정적이고 애절한 느낌의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고 있는데 이러죠/우린 사랑하는데 아프죠/마음과 달리 차가운 말/나 왜 이러죠' 등 이별 공감을 일으키는 솔직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짙은 이별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OST에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제이세라가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제이세라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섬세한 감정이 애틋한 선율과 어우러지며 우리들의 마음 속에 깊은 울림을 안겨줄 전망이다.

이번 곡은 정효빈의 '이제는 어떻게 사랑을 하나요'와 틱톡에서 화제를 낳고 있는 오시영의 '너무 예뻐'를 작곡한 작곡가 필승불패와 '글로벌 루키' 걸그룹 퍼플키스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한 떠오르는 신예 이주용이 의기투합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한편, 제이세라의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4 '사랑하는데 아프죠'는 오는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