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위클리X이대휘, KBS2 '리슨업' 특급 컬래버··· 'Airplane Mode' 음원 발매
위클리X이대휘, KBS2 '리슨업' 특급 컬래버··· 'Airplane Mode' 음원 발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7.3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AB6IX 이대휘의 프로듀싱 곡을 부른다

위클리는 금일(3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새 예능 ‘리슨업(Listen-Up)’ 가창 곡 ‘에어플레인 모드(Airplane Mode)’의 음원을 발표한다.

30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예능 ‘리슨업’은 대한민국 톱 프로듀서 10팀이 음원 차트 점령을 목표로 경쟁하는 생존 배틀이다. 매회 주어지는 미션에 따라 프로듀서들의 신곡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되며, 배틀을 통해 경연의 최종 1위를 가리게 된다.

이중 위클리는 ‘리슨업’에 프로듀서 자격으로 참여하는 선배 아티스트 AB6IX 이대휘의 지원 사격에 나서 신곡 ‘에어플레인 모드’를 부른다. 위클리가 참여한 ‘에어플레인 모드’는 방송 전 프로그램 공식 유튜브 채널 등으로 사전 공개된 1분 음원 미리듣기에서 10인 프로듀서 신곡 중 최고 조회수를 차지했을 만큼 열띤 반응을 예고한 곡이다.

‘웰컴 투 서머(Welcome to Summer)’를 주제로 펼쳐진 ‘리슨 업’ 첫 번째 맞대결의 신곡 ‘에어플레인 모드’는 여름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만한 시원한 서머송으로, 위클리의 청량하고 상큼 발랄한 보이스와 어우러져 더욱 경쾌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신곡 가창자와 프로듀서 자격으로 함께 하게 된 K팝 대세 아이콘 위클리, 이대휘의 만남이 ‘리슨 업’ 경연을 통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나가게 될지 벌써부터 K팝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 3월 발표한 싱글 1집 'Play Game : AWAKE'의 성공적인 활동을 마친 이후 국내외를 넘나드는 바쁜 활약상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1일에는 김이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명곡 ‘러브(Love)’를 위클리만의 색깔로 새롭게 리메이크해 발표, 위클리 특유의 매력을 담은 폭넓은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