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07 (토)
'문명특급', 정우성에게 케이크+꽃 선물 받은 사연 공개··· "나한테 고백하는 줄 알고 착각"
'문명특급', 정우성에게 케이크+꽃 선물 받은 사연 공개··· "나한테 고백하는 줄 알고 착각"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0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화면 캡쳐
사진=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배우 정우성에게 케이크와 꽃을 선물 받은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웹 예능 '문명특급'에는 영화 '헌트'의 정우성, 이정재, 전혜진이 출연했다.

방송에서는 정우성한테 프러포즈를 받았다는 한 여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정우성과 인터뷰 때문에 만나게 됐다는 이 여성은 "회사 상사가 정우성한테만 음료와 케이크를 제공했다. 그런데 내가 케이크를 빤히 쳐다보니까 정우성이 먹고 싶냐고 물어보더라. 괜찮다고 했는데 다음날 회사에 꽃과 큰 케이크가 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나한테 고백하는 줄 알고 착각했다"고 털어놨다.

MC 재재도 사연자에게 공감했다. 그는 "이건 누가 봐도 프러포즈한 것이다. 이렇게 프러포즈하고 다니면 어떡하냐. 혼자 기혼자인 줄 아시는 분이 굉장히 많다"고 말했다.

다만 정우성은 "배우들이 인터뷰하고 그럴 때 배려가 저희 쪽에만 쏠리는 경우가 있다. 그런 과정에서 나온 장면이었을 것"이라고 해명했다. 전혜진이 "그래도 다음날 바로 선물한 것은 이상하다"고 하자, 정우성은 "그러게 말이다. 왜 그랬지"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방송에서는 정우성의 미담도 공개됐다.

한 항공사 직원은 "정우성을 일등석으로 안내해야 하는데, 이코노미 클래스 뒷줄에서 15분 동안 기다리게 했다"며 "그런데 정우성은 '신입이냐', '기다리기 지루한데 재밌는 얘기해줄까요'라며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가 탑승하면서 '잘 다녀올게요', '덕분에 감사했습니다'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정우성은 "신입이시니까 경험도 없고 얼마나 당황하셨겠냐. 그 상황이 그분의 잘못은 아니었을 것"이라며 "그분에게 인상을 쓰거나 재촉하기보다는 편안함을 가지시라고 그랬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정우성은 이정재의 연출 데뷔작 '헌트'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