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연중라이브' 이정현, 산후 다이어트 비법 공개··· "모유 수유와 잡곡밥 식단으로 관리"
'연중라이브' 이정현, 산후 다이어트 비법 공개··· "모유 수유와 잡곡밥 식단으로 관리"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1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연중라이브' 제공
사진=KBS 2TV '연중라이브'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산후 다이어트 비법을 밝혔다.

11일 방송된 KBS2 '연중라이브'에서는 이정현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최근 영화 '헤어질 결심', '리미트' 두 편의 개봉 일정으로 바쁜 나날을 보냈다는 이정현. 인터뷰가 진행된 식당에 대해서는 "남편이 (연애 때) 저를 꼬시기 위해 데리고 온 식당이다. 오리고기에 곱창전골, 등심을 시키더라. 임신했을 때는 입덧이 심했지만 여기 음식은 먹었다"며 최애 맛집이라고 소개했다. 더불어 딸 서아 양도 맛있게 먹은 곳이라며 만족해했다.

지난 4월 서아 양을 출산한 이정현은 "매일 아침 큰 선물을 받는 기분이 든다. 아이가 이렇게 예쁘고 소중한 선물인지 몰랐다.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엄마가 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케이크를 직접 만들고 꽃 장식을 하는 등 직접 백일상도 차렸다고.

출산 전 비주얼로 금세 돌아온 비결에 대해서는 "모유 수유를 하면 살이 금방 빠진다고 하던데 3개월 정도 하니 정말 잘 빠졌다. 잡곡밥 한주먹에 야채를 많이 먹었고 단백질도 조금 먹으니 살이 쭉쭉 빠졌다. 잠도 푹 자려고 한다. 출산 전 몸매로 거의 돌아왔다"고 말했다.

"알아서 잘 하겠지만 영양 보충이 중요한 것 같다"며 현재 임신 중인 절친 손예진을 언급하기도. 이에 손예진이 이정현의 신혼여행을 쫓아갔던 일화도 언급됐다. 이정현은 "근데 저는 손예진, 현빈 씨 신혼여행을 못 갔다. 만삭이라서 못 가 아쉽다고 이야기했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이정현은 영화 '리미트'에서 경찰 ‘소은’ 역을 맡아 출연했다.

[사진=KBS 2TV '연중라이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