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빅톤 강승식X임세준, '싱인더그린' 게스트 출연··· 生고생 '무한삽질'→ '귀호강' 즉석 라이브 공연 선사
빅톤 강승식X임세준, '싱인더그린' 게스트 출연··· 生고생 '무한삽질'→ '귀호강' 즉석 라이브 공연 선사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1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빅톤(VICTON) 강승식과 임세준이 오늘(17일) 오후 공개되는 ‘싱인더그린’에 출연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빅톤 강승식과 임세준이 금일(17일) 오후 6시 공개되는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 ‘싱인더그린’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싱인더그린’은 윤상, 여자친구 예린, 스텔라장, 윤딴딴, 아도라가 함께 정원을 가꾸면서 음악을 만들고 공연까지 선보이는 신개념 리얼리티 음악 예능이다.

강승식, 임세준은 오늘(17일) 공개되는 ‘싱인더그린’ 4화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들은 ‘싱인더그린’ 멤버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등장, 꿀맛 같은 힐링 시간을 갖는 것도 잠시, 정원 가드닝을 위한 ‘무한 삽질’ 일꾼으로 투입돼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새로운 ‘고막 남친’ 자리를 노리는 감미로운 즉석 라이브 공연까지 ‘귀호강’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5월 미니 7집 ‘카오스(Chaos)’를 발표하고 ‘자체 최고’ 초동판매 기록을 경신한 빅톤은 개인으로서도 뮤지컬, 예능, 연기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강승식은 각종 드라마 OST를 비롯해 인기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 메인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임세준은 다양한 웹드라마에 출연하고 사진전을 개최하는 등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두 사람은 뮤지컬 ‘이퀄’을 통해 한국 뿐 아니라 일본 관객들의 마음까지 훔치며 ‘만능돌’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빅톤 강승식과 임세준이 출연하는 ‘싱인더그린’은 오늘(17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