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산이X로코베리, 오늘(23일) 컬래버 신곡 '오늘 날씨 맑음' 발표 '新 서머송' 노린다
산이X로코베리, 오늘(23일) 컬래버 신곡 '오늘 날씨 맑음' 발표 '新 서머송' 노린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2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딩고 제공
사진 = 딩고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래퍼 산이(San E)와 로코베리의 특별한 컬래버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딩고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산이와 로코베리의 컬래버레이션 곡 '오늘 날씨 맑음'의 음원과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한다. 

산이와 로코베리의 특급 하모니를 확인할 수 있는 '오늘 날씨 맑음'은 기타와 리듬의 절묘한 조화와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 같은 노랫말이 담겨 있어 리스너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곡이다. 

'한여름밤의 꿀', '아는사람 얘기' 등 달콤한 감성곡으로 힙합을 대중적으로 끌어올린 대세 래퍼 산이는 수란, 레이나, 유주, 백예린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듀엣 음원을 발표하며 힙합 팬들은 물론,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프로듀싱과 가창자로 참여한 로코베리는 최근 양다일의 신곡 '사랑이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성운의 듀엣곡 '위드 유(WITH YOU)'와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폴킴의 '안녕' 등 다수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하며 믿고 듣는 대세 듀오로 입지를 다졌다. 

특히 이번 음원 발매는 국내 콘텐츠 및 미디어 분야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는 딩고와 협업한 음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래퍼와 여성 보컬리스트 성공 공식을 만들어낸 산이가 대세 프로듀서 그룹 로코베리의 감성 보컬리스트 로코를 만난만큼 여름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시즌송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산이와 로코베리, 딩고가 함께한 컬래버 곡 '오늘 날씨 맑음'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딩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