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더팬' BTS 지민, 예비 스타 커버 댄스에 "전 이렇게 못했다"
'더팬' BTS 지민, 예비 스타 커버 댄스에 "전 이렇게 못했다"
  • 전시윤 기자
  • 승인 2018.11.20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전시윤수습기자] SBS '더 팬(THE FAN)'이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스페셜 티저’를 오늘(19일) 주요 포털 및 유튜브. SBS-더팬 공식 SNS 채널에 동시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더 팬’은 스타가 먼저 알아본 예비스타들의 ’팬덤 서바이벌‘로 국민들이 루키들의 스타성을 평가하고 우승자를 결정하는 신개념 음악 예능이다.

최근 ‘더 팬’ 제작진을 만난 지민은 ‘아이돌 감별사’ 박소현이 추천한 한 예비 스타의 ‘피, 땀, 눈물’ 커버댄스 영상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영상을 보기에 앞서 지민은 “제가 다른 사람을 평가하거나 그런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니다”라며 부끄러워했지만, 막상 영상이 플레이되자 ‘초집중모드’를 발휘했다.

특히, 지민은 영상 속 예비 스타가 ‘중학생’이라는 것에 놀랐고 자신과 이름이 같다는 맡에 더 흥미로워했다. 이어 자신의 파트를 선보인 예비스타의 실력에 물개박수를 치며 감탄을 쏟아냈고 “같은 지민이라고 편애하는 건 아니지만, 지민이는 지민인 것 같다”는 귀여운 감상평을 남겼다.

지민은 촬영이 끝난 후 제작진이 “진짜로 괜찮은 친구인 것 같냐”는 질문에 “거짓말이 아니라 진짜 괜찮은 친구다. 저는 이렇게 못했다”고 덧붙여 예비스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BTS 지민도 반할 수밖에 없었던 역대급 예비스타의 정체는 24일 토요일 저녁 6시에 처음 방송되는 ‘더 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