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50 (토)
'다시, 첫사랑', 예상 적중 커플부터 대반전 결과까지··· 오늘(29일) 최종 선택 앞두고 '기대UP'
'다시, 첫사랑', 예상 적중 커플부터 대반전 결과까지··· 오늘(29일) 최종 선택 앞두고 '기대UP'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2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제공
사진 =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다시,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8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10회에서는 첫사랑을 만나기 위해 셰어하우스에 모인 10명의 청춘 남녀가 최종 선택을 한다. 마지막 데이트까지 갈팡질팡 마음을 못 잡던 출연자들이 어떤 선택을 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10인의 출연자들은 각자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줄 엽서를 들고 최종 선택 현장에 나선다. 최종 선택은 서로 마음이 통하면 같은 장소에서 만나 엽서를 주고받고, 만나지 못하면 그 엽서를 우체통에 넣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택을 앞두고 세 남자의 마음을 받고 있는 전아현의 선택에 궁금증이 모인다. 마지막 대화 시간까지 세 명 모두와 함께 하며, 끝까지 고민을 한 전아현. 심지어 최종 선택 날 아침에는 김영배의 첫사랑 이한슬에게 상담까지 신청하며 선택에 도움을 받는다. 과연 전아현이 치열한 고민 끝에 최종적으로 김영배, 이제석, 이랑 중 누구를 선택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최종 선택 현장에서는 진심을 나눈 상대가 자신에게 올 거라 확신하는 출연자부터 초조하게 상대를 기다리는 출연자까지, 다양한 감정들이 오간다고. 또한 MC들이 모두 놀란 반전 선택까지 있었다고 해 더욱 기대가 모인다. 최종 선택의 끝에 몇 커플이 탄생할까. 첫사랑의 설렘을 찾기 위해 모인 10명의 청춘은 다시,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다시, 첫사랑’ 10회가 기다려진다.

한편,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은 10회는 8월 29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또한 '다시, 첫사랑'은 방송 직후 OTT seezn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사진 =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