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로켓펀치, 'FLASH' 아이튠즈 해외 4개국 TOP10 기록··· '상큼+청량' 매력 통했다
로켓펀치, 'FLASH' 아이튠즈 해외 4개국 TOP10 기록··· '상큼+청량' 매력 통했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3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상큼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으로 전 세계를 매료시켰다. 

지난 29일 오후 6시 발매된 로켓펀치의 두 번째 싱글 '플래시(FLASH)'는 아이튠즈 톱 K팝 싱글 차트(이하 30일 오전 10시 기준)에서 해외 4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기록했다. 

'플래시'는 캐나다 4위를 비롯해 미국 5위, 영국 6위, 홍콩 9위 등에 안착하며 로켓펀치의 막강한 글로벌 존재감을 재차 증명했다. 

이 밖에도 일본 13위, 인도네시아 17위, 대만 19위 등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로켓펀치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플래시'는 세상으로 나아가는 첫걸음을 응원하는 프롬 파티 콘셉트로, 로켓펀치의 한층 더 성장한 음악성과 성숙해진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특히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동명의 타이틀곡 '플래시'를 포함해 업템포 댄스곡 '문 프리즘(Moon Prism)', 레트로풍의 디스코곡 '빕빕(Beep Beep)'까지 총 3곡이 로켓펀치의 색다른 매력을 가득 담아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컴백과 동시에 글로벌 차트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로켓펀치는 신곡 '플래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