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비투비 이창섭, 신곡 'SURRENDER'(써렌더) 오디오 티저 공개 '레트로풍 멜로디'
비투비 이창섭, 신곡 'SURRENDER'(써렌더) 오디오 티저 공개 '레트로풍 멜로디'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0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비투비 이창섭이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비투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창섭의 솔로 스페셜 싱글 'reissue(리이슈) #001 'SURRENDER'(써렌더)'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레트로풍의 멜로디와 더불어 신곡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영상 그래픽이 담겨 있어 색다른 분위기의 음악적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은다. 

특히 영상 말미에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이창섭의 보이스가 담긴 음원의 하이라이트 일부가 공개되면서 완곡에 대한 기대감까지 함께 상승시켰다. 

발매에 앞서 이창섭은 신보의 아트워크와 무드 스포일러, 콘셉트 이미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신보 발매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창섭은 지난 2018년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Mark'의 전곡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사,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와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비투비 이창섭은 오는 6일 오후 6시에 스페셜 싱글 'reissue(리이슈) #001 'SURRENDER'(써렌더)'를 발매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