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We;Na, 오늘(5일) 가요계 첫발 내딛는다··· 'Like Psycho'로 정식 데뷔 '글로벌 신예' 탄생
We;Na, 오늘(5일) 가요계 첫발 내딛는다··· 'Like Psycho'로 정식 데뷔 '글로벌 신예' 탄생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샤인이앤엠 제공
사진=샤인이앤엠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신인 걸그룹 We;Na(위나)가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We;Na(도아, 은아, 원이, 연서)는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를 공개, ‘글로벌 핫루키’의 탄생을 알린다.

We;Na의 데뷔곡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4명의 소녀들이 주변의 참견들로부터 벗어나 인생의 주체는 ‘나’임을 강조하면서 그 모습이 싸이코처럼 보일지라도 차라리 그 편이 더 낫다고 말하는 곡으로, 리드 신스가 돋보이는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댄스 음악이다.

특히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는 We;Na가 대중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인만큼, We;Na의 정체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담아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설 예정이며, 데뷔 당일인 5일 오후 유튜브 채널 ‘심플리케이팝’을 통해 데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앞서 We;Na는 일본 MIX channel 온라인 단독 콘서트와 다양한 공연들을 비롯해 ‘월드 크리에이터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데뷔 전부터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확보한 가운데, 앞으로 이들이 그려낼 세계관과 콘셉트는 물론 ‘글로벌 핫루키’로서 펼칠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We;Na의 그룹명은 우리를 뜻하는 영어 ‘We(위)'와 자신을 뜻하는 ‘나’를 합쳐 한 명 한 명이 모여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5일 정오 데뷔곡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를 통해 ‘글로벌 핫루키’의 저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사진=샤인이앤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