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성시경, '2022 성시경 With Friend 자, 오늘은' 성료··· 양희은부터 정승환까지 '역대급' 명품 가수들 한 자리에
성시경, '2022 성시경 With Friend 자, 오늘은' 성료··· 양희은부터 정승환까지 '역대급' 명품 가수들 한 자리에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0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케이재원(주) 제공
사진=에스케이재원(주)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성시경이 역대급 명품 콜라보레이션으로 콘서트의 새 장을 열었다. 

지난 3일과 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양일간 ‘2022 성시경 With Friend 자, 오늘은’ 콘서트가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는 성시경이 양희은, 장필순, 장혜진, 한동준, 김조한, 하림, 나윤권, 정승환 등 내로라하는 가요계 선후배들과 함께 하는 공연으로, 성시경 유튜브 채널 콘텐츠 ‘노래’를 통해 깊은 울림과 감동을 주었던 주역들로 채워졌다. 

특히 기존의 성시경 공연과는 또 다른 콘셉트의 무대들로 진행됐으며 명품 가수들이 한 자리에 총출동했다는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이날 성시경은 ‘처음’, ‘너의 모든 순간’ 등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아름다운 오프닝을 장식했으며 포크 록 싱어송라이터 한동준이 첫 게스트로 참석해 ‘너를 사랑해’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감동으로 물들였다.

이어 성시경은 장혜진, 나윤권과 애절하고 애틋한 보컬 케미를 완성했으머 하림이 하모니카 연주로 ‘좋을텐데’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성시경은 정승환과 ‘이 바보야’, 김조한과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장필순과 ‘잊지 말기로해’등을 부르며 큰 여운을 남겼다. 감미로운 발라드 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댄스곡들의 무대도 이어져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성시경은 김조한과 함께 랩에도 도전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으며 정승환, 나윤권과 새로운3인조 버전으로 ‘미소천사’를 선사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날 성시경은 선후배 가수들과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환상적인 하모니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친 것은 물론이고, 센스넘치고 솔직한 토크까지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전했다. 오랜 기간 함께 해오며 생긴 에피소드부터 티격태격하는 케미까지 전달해 공연을 보는 재미를 한층 극대화시켰다.

이처럼 이번 ‘2022 성시경 With Friend 자, 오늘은’은 레전드 가수들이 대거 출격한 ‘종합선물세트’같은 공연으로 완벽하게 마무리됐다.

한편, 성시경은 현재 다양한 방송 출연 및 유튜브 활동을 진행하며 많은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에스케이재원(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