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딩고, 브랜디드 웹드라마 'MBTI LOVE' 제작··· MZ세대 취향 저격한다
딩고, 브랜디드 웹드라마 'MBTI LOVE' 제작··· MZ세대 취향 저격한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0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딩고 제공
사진=딩고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모바일 미디어 채널 딩고(dingo)가 웹드라마 '엠비티아이 러브(MBTI LOVE)'를 선보인다. 

딩고는 지난 2일 오후 웹드라마 & 스토리 채널인 딩고스토리를 통해 신규 웹드라마 '엠비티아이 러브' 1화를 공개했다. 

싱가포르 대표 패션 브랜드인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 브랜디드 웹드라마인 '엠비티아이 러브'는 세 커플의 캠퍼스 라이프를 주제로, 매화 설레고 공감되는 이야기를 담은 옴니버스 형식으로 진행된다. 

'찰스앤키스' 브랜디드 콘텐츠로 제작된 만큼 '엠비티아이 러브'에서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만한 2022 가을, 겨울 캠페인 컬렉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엠비티아이 러브'에는 SBS '그 해 우리는'에서 강지운 역으로 출연한 배우 차승엽을 비롯해 홍경원, 김정석, 최유림, 김승범, 이하정 등 싱그러운 비주얼의 실력파 신인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자리 잡은 'MBTI'를 각 캐릭터에 부여해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1화에는 사랑과 우정 사이를 오가는 ESFP 서하람(홍경원)과 INTJ 하인욱(김정석)의 미묘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 앞으로 공개될 또 다른 두 커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그간 '대세는 백합', '잡고 싶은 녀석들', '로봇이 아닙니다', '세상 잘 사는 지은씨' 등 MZ세대의 감성을 저격하는 웹드라마를 제작해온 딩고가 '엠비티아이 러브'로는 또 어떤 공감대를 형성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딩고가 새롭게 선보이는 웹드라마 '엠비티아이 러브'는 3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5일에는 2화가 오는 7일에는 3화가 공개된다.

[사진=딩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