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배우는 캠핑짱' 이수영, 천하의 박성웅 잡은 '잔소리 빌런' 활약→ 전문가 뺨치는 '요리 금손'
'배우는 캠핑짱' 이수영, 천하의 박성웅 잡은 '잔소리 빌런' 활약→ 전문가 뺨치는 '요리 금손'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채널A, ENA '배우는 캠핑짱' 방송 캡쳐
사진 = 채널A, ENA '배우는 캠핑짱' 방송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이수영이 주부 9단급 요리 스킬을 발휘했다. 

이수영은 지난 5일 방송된 채널A, ENA 채널 예능 프로그램 '배우는 캠핑짱'에 초대 가수 겸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해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다. 

이날 이수영은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보다 먼저 캠핑장에 도착해 영업 준비를 했다. 먼저 박경림, 이영현과 함께 웰컴 푸드인 '부추무침', '깍두기'를 완성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또 하나의 웰컴 푸드 '삼계죽'은 이수영의 진두지휘 아래 수월하게 시작했다. 이수영이 요리를 하는 과정에서 폭풍 잔소리를 쏟아내자 박경림이 "또 시작됐다"라고 토로하는 절친 케미스트리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본격적으로 배우들과 만난 이수영은 말 한마디로 박성웅을 시키고 움직이는 '잔소리 빌런'으로 활약했다. 시키기만 하면 묵묵히 일 잘하는 박성웅의 특성을 완벽하게 파악한 것.

한편, 이수영은 오는 10월 1일에는 서울 신한 pLay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2 이수영 콘서트 [SORY]'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 채널A, ENA '배우는 캠핑짱' 방송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