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더보이즈, 미니 7집 'BE AWARE'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1위··· 음원X음반X글로벌X음방 최정상 '올킬'
더보이즈, 미니 7집 'BE AWARE'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1위··· 음원X음반X글로벌X음방 최정상 '올킬'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0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보 'BE AWARE'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1위 행진을 이어갔다. 

세계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미디어 트래픽(Media Traffic)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달 16일 발매된 더보이즈 미니 7집 앨범 'BE AWARE'(비 어웨어)가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United World Chart)'의 앨범 차트 부문에서 1위에 등극, 이들의 강력한 글로벌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특히 더보이즈의 이 같은 성적은 신곡 'WHISPER'(위스퍼)의 공식 활동이 종료됐음에도 달성한 것으로 더욱 놀라움을 더한다. 더보이즈 미니 7집 '비 어웨어'는 앞서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아이튠즈 16개국 톱 앨범 차트 최상위권과 일본 최대 음원사이트 라인 뮤직 종합 실시간 톱100 20위에 등극하며 선전을 펼쳤던 바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정상까지 오르며 계속해서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8월 신곡 '위스퍼'로 컴백활동을 펼친 더보이즈는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비롯해 주요 음악방송 1위 2관왕을 차지하는 활약 속에 최근 의미 있는 활동 성료를 마쳤다. 신보 활동으로 거침없는 성장세를 입증한 더보이즈는 오는 10월 일본 전역에서 '더보이즈 재팬 투어 : 더비존(THE BOYZ JAPAN TOUR : THE B-ZONE)'을 개최하고 열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