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굿잡' 정일우, 수사+로코 '완벽소화'··· 돋보이는 열연으로 '활약' 톡톡
'굿잡' 정일우, 수사+로코 '완벽소화'··· 돋보이는 열연으로 '활약' 톡톡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0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드라마 '굿잡' 방송화면 캡쳐
사진=ENA드라마 '굿잡'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정일우가 드라마 ‘굿잡’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예고했다.

현재 정일우는 ENA 수목드라마 ‘굿잡’에서 재벌이자 탐정인 은선우를 돋보이는 표현력으로 생동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 7일 방송분에서는 그런 선우의 이중생활이 돋보이는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돈세라(권유리)의 사라진 동생을 찾기 위해 양진모(음문석), 사나희(송상은)와 공조 수사를 펼쳤고 그 과정에서 은선우는 고등학생으로 변장, 뻔뻔한 연기와 화려한 비주얼로 볼거리와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연달아 공조수사를 펼치며 선우와 세라 사이에서 피어나는 로맨틱한 무드 또한 또 다른 포인트를 그려냈다. 처음엔 세라와 마주치기만 해도 티격태격, 으르렁 거리는 선우였지만 점차 세라의 안전을 걱정하며 설레는 무드가 형성되고 있는 것.

이렇듯 정일우의 수사물과 로코물의 결합체인 ‘히어로맨틱(Hero+Romantic)‘이라는 장르에 걸맞는 돋보이는 기지, 섬세하고 디테일 강한 표현력이 드라마가 가진 매력을 한층 끌어올려,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톡톡히 유발하고 있다.

한편, 정일우의 활약이 돋보이는 ‘굿잡’은 매주 수,목 밤 9시 ENA 채널에서 방송되며 ENA DRAMA, 올레tv, seezn(시즌)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사진=ENA드라마 '굿잡'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