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저스디스, 오늘(8일) 'THIS Is My Life' 공개··· 래퍼로 화려한 복귀
저스디스, 오늘(8일) 'THIS Is My Life' 공개··· 래퍼로 화려한 복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0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딩고 제공
사진 = 딩고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발라더로 파격 변신한 저스디스가 래퍼로 돌아온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저스디스의 신곡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는 발라더로 과감한 도전에 나선 저스디스가 다시 본업인 래퍼로 돌아오는 힙합 복귀곡이다. 저스디스는 이번 신곡을 통해 압도적인 래핑을 선보이며 '실력파 래퍼'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저스디스의 발라드 도전기를 담은 웹 예능 '노선 바꾼 저스디스' 마지막 회 또한 같은 날 딩고 프리스타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노선 바꾼 저스디스'는 임창정, 적재, KCM, 소유, 릴러말즈, 로코베리, 키드밀리 등 저스디스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게스트가 출연한 것은 물론, 통합 누적 조회수 35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음악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 저스디스가 출연해 발라드 커버곡 라이브를 선보인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영상 역시 조회수 230만 회를 기록했고, 저스디스의 발라드곡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 '우리 헤어지니' 뮤직비디오도 각각 조회수 100만 회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딩고는 저스디스의 발라드 음원 '우리 헤어지니','나는 이별이에요', 산이와 로코베리가 함께한 '오늘 날씨 맑음 (Prod. 로코베리)', 래원과 조광일, 안병웅의 컬래버 곡 '라이언 일병' 등 다채로운 음악 장르의 아티스트와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 IP 및 음악 관련 영상 콘텐츠 파워를 더욱 넓혀가고 있다. 

한편, 래퍼로 화려하게 돌아오는 저스디스의 신곡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딩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