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양준일, 아슬아슬한 농담으로 구설수에 올라··· 명절에 하기에는 과한 '농담'
양준일, 아슬아슬한 농담으로 구설수에 올라··· 명절에 하기에는 과한 '농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1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양준일 인스타그램
사진=양준일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양준일이 아슬아슬한 농담으로 대중들을 놀라게했다.

10일 양준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아무리 *** 싶어도 가족들을 원수처럼 계속 지켜보지 말고 (웃자고 하는 말입니다 ㅎㅎ joke) 내 자존심과 자부심은 평화에서 옵니다 파이팅"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고깃집 연통 기둥에 얼굴을 가린 남성인 양손을 앞으로 뻗은 모습이 담겨있으며 거기에는 '뭐라고?'라는 멘트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양준일은 병역 기피 의혹, 저작권료 부당 편취 의혹, 1인 기획사 불법 운영 의혹, 탈세 및 소비자보호법 위반 등 여러 의혹 등 수많은 구설수에 휩싸였다.

특히 2020년에는 유튜브 방송에서 한 여성 제작진이 '남자친구가 없다'고 하자 "성격 급한 남자 얼른 채팅 달라. 가릴 처지가 아니라고 한다. 새 차를 중고차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라고 말해 성희롱 논란이 불거졌다가 사과했다.

올해 초에는 "오미크론에 걸리면 6개월 동안 백신 패스가 나온다고 하더라"라며 "내가 생각했던 게 저거(오미크론) 그냥 오히려 빨리 걸리는 게"라고 코로나19에 빨리 걸리길 바란다는 뉘앙스의 발언을 내뱉어 질타를 받았다.

한편, 양준일은 지난 1993년에도 1집 수록곡 '리베카'가 1989년 자넷 잭슨이 발매한 'Miss You Much'를 표절해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사진=양준일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