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위클리, '아육대의 꽃' 女계주 金메달 인증샷 공개 "응원해준 우리 데일리 고마워"
위클리, '아육대의 꽃' 女계주 金메달 인증샷 공개 "응원해준 우리 데일리 고마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13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추석특집 2022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금메달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추석특집 2022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 위클리가 여자 400M 계주 부문에서 금메달을 차지하며 ‘신흥 체육돌’로 등극했다.

방송 직후 위클리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클리의 금메달 인증샷을 게재해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얻었다.

이날 이수진, 먼데이, 박소은, 조아가 주자로 나선 위클리는 ‘아육대’ 첫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예선부터 1위를 기록하며 뛰어난 운동 신경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진 결승 무대에서도 압도적인 ‘금빛 달리기’로 선두를 유지한 위클리는 ‘아육대의 꽃’ 계주 종목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어 승리의 기쁨을 누렸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는 금메달 획득 직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저희 위클리가 ‘아육대’ 첫 출전이었는데 이렇게 멋진 금메달까지 얻을 수 있어서 너무 너무 행복하고 응원해준 우리 데일리(공식 팬클럽)들, 그리고 열심히 해준 우리 멤버들에게도 너무 너무 고맙다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 3월 발표한 싱글 1집 ‘Play Game : AWAKE’로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경신하는 등 성공적인 활동을 마친 이후, 쟁쟁한 선후배 아티스트들과 함께 영국 ‘한류 팝 페스트 인 런던’ 무대에 오르고 최근 KBS2 예능 ‘리슨업’ 1R 경연에서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가득한 ‘에어플레인 모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는 등 국내외를 오가는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