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우주소녀 설아, '스물다섯, 스물하나' 커버 영상 공개··· 보컬 실력+표정 연기 모두 '완벽'
우주소녀 설아, '스물다섯, 스물하나' 커버 영상 공개··· 보컬 실력+표정 연기 모두 '완벽'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2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의 멤버 설아가 가을 감성을 가득 담은 커버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우주소녀 설아는 지난 19일 우주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우림 원곡의 ‘스물다섯, 스물하나’ 보컬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설아는 담담하고 깔끔한 보컬로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가창해 서정적인 가사와 음악이 지닌 감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특히 곡의 후반 부분에서는 안정적인 고음 실력을 선보이며 음악적 역량까지 뽐냈다.

커버 영상은 미국 LA를 배경으로 담담히 노래하는 설아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영상 속 설아의 표정 연기는 곡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며 팬들의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설아의 ‘스물다섯, 스물하나’ 보컬 커버 영상은 업로드 이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Covered by 우주소녀’,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 커버 영상과 관련된 키워드를 나란히 올리며 우주소녀의 글로벌한 인기 또한 증명했다.

앞서 설아는 데이식스(DAY6)의 ‘예뻤어’, 새소년의 ‘긴 꿈’, 샵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등의 다양한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한계 없는 보컬 실력을 꾸준히 자랑해 왔다.

한편, 설아가 속한 우주소녀는 지난 7월 스페셜 싱글 앨범 ‘시퀀스(Sequence)’로 컴백 후 타이틀곡 ‘라스트 시퀀스(Last Sequence)’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했으며, 최근 처음 호스트를 맡아 진행했던 네이버 NOW의 ‘포밋 나우(4MEET NOW)’ 역시 성료 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