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대한외국인' 이창민, "운동 시작한지 14년" 다이어트 근황→ JYP, 데뷔곡 '이 노래' 관련 비하인드 공개
'대한외국인' 이창민, "운동 시작한지 14년" 다이어트 근황→ JYP, 데뷔곡 '이 노래' 관련 비하인드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2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사진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대한외국인’ 이창민이 2AM 데뷔곡 ‘이 노래’의 웃픈 일화를 공개한다.  

9월 2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다이어트, 어디까지 해봤니’ 특집으로 개그우먼 이수지, 빅마마 이영현, 2AM 이창민, 가수 박보람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이창민은 ‘믿고 듣는’ 발라드돌 2AM의 메인보컬이자 8eight(에이트) 이현과 함께 활동한 ‘옴므’에서 시원한 고음으로 다시 한번 실력을 입증한 가수다. 최근 우주소녀 쪼꼬미의 ‘슈퍼 그럼요’를 프로듀싱하며 프로듀서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MC 김용만이 “100kg대에서 다이어트해서 늘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아직도 다이어트 중이냐”고 묻자 이창민은 “운동을 시작한지 14년 정도 됐고, 무대에서는 날씬한 체형이 예뻐 보여서 어쩔 수 없다”고 답하며 다이어트 근황(?)을 전한다.

이어 이창민은 “박진영 선배님이 제가 2AM에 뽑힌 후 굉장히 좋아하셨다”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창민은 “2AM 데뷔곡 ‘이 노래’ 가사가 ‘줄 수 있는 게 이 노래밖에 없다’ 인데, 그런 친구가 드디어 들어왔다고 좋아하셨다”며 웃픈 과거를 고백해 폭소를 안긴다.

또한 “부모님이 물려주신 얼굴은 바꿀 수 없지만, 몸은 노력한 만큼 바꿀 수 있다”고 말을 덧붙여 ‘다이어트의 아이콘’임을 또 한 번 입증한다고.

한편, 가수 이창민의 퀴즈 도전기는 9월 21일(수)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