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소이에, 24일 '와이아웃 페스티벌' 출연··· 뉴트로 콘셉트 무대 선보인다
소이에, 24일 '와이아웃 페스티벌' 출연··· 뉴트로 콘셉트 무대 선보인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2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싱어송라이터 소이에(søye)가 데뷔 후 첫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소이에는 오는 24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365 캠핑 시티에서 개최되는 '와이아웃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와이아웃 페스티벌'은 아웃도어 미디어 플랫폼 와이아웃에서 주최하는 캠핑 페스티벌이다. 소이에는 이번 공연을 통해 데뷔 후 처음 페스티벌에 참여해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이에는 '와이아웃 페스티벌'에서 지난 7월 발매한 새 싱글 'XNFP(feat.JUNE)'를 포함해 다양한 곡을 열창하며 가을밤을 감성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특히 뉴트로 콘셉트로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만큼 소이에는 그간 보여주지 않은 특별한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탄탄한 보컬 실력과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음색을 소유한 소이에가 페스티벌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매료시킬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소이에는 지난 21일 '2022 서울국제뮤직페어' 글로벌 쇼케이스에 출연하며 하반기에도 다양한 활동을 예고했다. 또 오는 10월 초에는 새 싱글 'XNFP (feat.JUNE)' 발매를 기념해 전국 각지에서 진행 중인 버스킹 투어 프로젝트 '싱스트리트'를 부산 해운대와 광안리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