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JUST B 배인, 베트남 1.4억뷰 'Tha Thu' 커버 영상 공개··· 글로벌 취향 저격한 4세대 대표 소울 보컬
JUST B 배인, 베트남 1.4억뷰 'Tha Thu' 커버 영상 공개··· 글로벌 취향 저격한 4세대 대표 소울 보컬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2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JUST B(저스트비) 멤버 배인이 촉촉한 사랑 노래를 들려줬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멤버 배인의 베트남어 노래 'Tha Thu'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Tha Thu'는 유튜브 조회수 1억 4500만 뷰를 돌파한 베트남의 인기 OST 곡이다.

영상 속 배인은 청초한 비주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비 오는 날 흰색 옷과 초록색 배경, 그리고 배인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배인의 촉촉한 시선과 표정 연기 또한 몰입도를 높인다.

가슴 시리도록 아련한 감성을 완성하는 건 배인의 노래다. 배인은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보컬로 'Tha Thu'의 사랑 이야기를 더욱 아름답게 가창했다. 배인의 소울풀한 목소리가 발라드 장르와 만나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온다. 곡 후반부에는 시원한 고음 애드리브도 만날 수 있다.

'COVER by B'(커버 바이 비) 시리즈 콘텐츠를 통해 JUST B 멤버들은 자신들의 무대와 또 다른 언어, 장르, 콘셉트에 도전하며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다. 완성도 높은 커버 영상으로 한계 없는 가능성을 입증한 JUST B가 새로운 무대에서 그 포텐을 터뜨릴 전망이다.

'JUST B의 목소리' 배인은 탄탄한 가창력과 유니크한 소울을 지닌 실력 있는 보컬리스트다. 섬세한 감정선과 트렌디한 감각을 고르게 활용하며 JUST B의 노래에서도 든든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데뷔 앨범 수록곡 'My Way'(마이 웨이)의 작곡에 참여하는 등 프로듀싱과 퍼포먼스에도 강점을 보이며 뚜렷한 성장곡선을 그려가고 있다.

한편, JUST B는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오는 10월 캐나다 투어, 내년 1월 라틴 아메리카 투어를 통해 글로벌한 활약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