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헨리,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 도 넘은 악플에 누리꾼 대거 고소 '예고'
헨리,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 도 넘은 악플에 누리꾼 대거 고소 '예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2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헨리 인스타그램
사진=헨리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헨리가 악플러를 향한 강력한 대응을 하겠다고 전했다.

29일 헨리의 소속사 몬스터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그동안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끊임없는 인신공격과 악의적인 왜곡,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응을 자제해왔다. 하지만 도를 넘은 협박과 아티스트 가족까지 위협하는 행위에 관해 더이상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엄중한 법적 조치를 강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모친과 여동생을 향해 '칼로 찌르겠다'와 같은 표현 등은 아티스트이기 전에 한 집안의 가족으로서 참담한 심정을 금할 수 없었다"며 "앞으로도 당사는 실제 사실과 전혀 다른 왜곡, 악성 루머 양산과 유포, 협박과 모욕, 명예훼손 등에 대해 선처 없이 강력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헨리는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플라이 투더 댄스'에 출연한 바 있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몬스터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그동안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끊임없는 인신공격과 악의적인 왜곡,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응을 자제해왔습니다.

하지만 도를 넘은 협박과 아티스트 가족까지 위협하는 행위에 관해 더이상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엄중한 법적 조치를 강구하게 됐습니다.

특히 모친과 여동생을 향해 '칼로 찌르겠다'와 같은 표현 등은 아티스트이기 전에 한 집안의 가족으로서 참담한 심정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실제 사실과 전혀 다른 왜곡, 악성 루머 양산과 유포, 협박과 모욕, 명예훼손 등에 대해 선처 없이 강력 대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헨리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