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20 (토)
이영현, 얀 원곡 '그래서 그대는' 재해석··· 올가을 감성 적실 보컬 '기대 UP'
이영현, 얀 원곡 '그래서 그대는' 재해석··· 올가을 감성 적실 보컬 '기대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3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이치오이엔티 제공
사진 = 에이치오이엔티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이영현이 얀의 대표곡 ‘그래서 그대는’을 재해석한다. 

이영현은 오는 10월 10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그래서 그대는’을 발매한다.

이영현과 ‘방구석 캐스팅’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 6월 Camila(카밀라)의 원곡 ‘Goodbye(굿바이)’를 발매한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이영현이 재해석하는 ‘그래서 그대는’은 2002년 발매된 얀의 정규 앨범 ‘Another Story(어나더 스토리)’의 타이틀곡이다. 헤어진 전 연인이 다른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에 아파도 내가 있음을 잊지 말아달라는 미련과 다정함이 묻어나는 가사를 담은 곡이다.

폭발적이면서도 섬세한 가창력을 가진 보컬리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영현은 ‘그래서 그대는’을 이영현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리스너들의 가슴 속에 오래 기억될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방구석 캐스팅’은 하동균과 길구봉구 봉구의 ‘기다릴게’, NS윤지와 몬스타엑스 주헌의 ‘If You Love Me (이프 유 러브 미)’, 청하와 콜드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백지영과 이홍기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정인과 영준의 ‘장마’, 환희의 ‘오늘은 가지마, 신예영의 ‘어떤가요’, 먼데이키즈의 ‘너 아니면 안돼’, 선예와 2AM 임슬옹의 ‘대낮에 한 이별’, 송이한의 ‘365일’, 한동근의 ‘사랑인걸’, 조현의 ‘늦은 후회’, 윤민수의 ‘그녀를 찾아주세요’, 마마무 문별의 ‘서툰 이별을 하려해’ V.O.S.의 ‘찾았다 내 사랑’, 이영현 ‘Goodbye’ 등 다채로운 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한편, 이영현의 ‘그래서 그대는’은 오는 10월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에이치오이엔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