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몬스타엑스 기현, 미니 1집 'YOUTH' 무드 티저 공개··· 7개월만 컴백 '기대감 UP'
몬스타엑스 기현, 미니 1집 'YOUTH' 무드 티저 공개··· 7개월만 컴백 '기대감 UP'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0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신보 무드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기현은 지난 3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YOUTH(유스)'의 무드 티저를 게재했다.

기현은 먼저 잔디밭 위에 놓여있는 의자가 담긴 'YOUTH' 버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뒤 깊은 바닷속의 배경과 수많은 책이 쌓여있는 그림이 담긴 'GOODBYE YOUTH' 버전, 세 개의 캐리어로 심플한 느낌을 안겨주는 'THE 2ND JOURNEY' 버전의 이미지를 잇달아 선보였다.

이어 다양한 오브제가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조명과 구슬, 피아노와 마이크, 스피커 등으로 꾸며진 'YOUTH' 버전, 놀이기구와 옛날 TV 버튼을 클로즈업한 뒤 책으로 접은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한 남성의 모습을 보여준 'GOODBYE YOUTH' 버전, 옷이 담긴 캐리어와 롤러 슈즈, 나침반 등의 오브제로 꾸민 'THE 2ND JOURNEY' 버전을 선보였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앨범에는 세 개의 버전을 담아 'YOUTH'가 가진 다양한 의미를 펼친다. 특히 기현은 무드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진행될 앨범 프로모션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3월 데뷔 7년 만에 첫 솔로 싱글 'VOYAGER(보이저)'를 발매하며 새로운 세상을 향해 여행을 떠난 자신의 이야기를 보여준 기현은 이번에는 두 번째 여행지 'YOUTH'로 떠난다. 무드 티저를 통해 순수했던 그때 그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가운데, 여행자 기현이 선보일 두 번째 여정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전작 타이틀곡 'VOYAGER'는 물론 수록곡 ',(COMMA)(콤마)'와 'RAIN(레인)'까지 전곡 차트인 시키며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만큼 이번에는 더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기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