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원하는대로' 박진희X최정윤, 네 번째 '여행 메이트' 출격··· '아줌마 토크'로 물들인 여행
'원하는대로' 박진희X최정윤, 네 번째 '여행 메이트' 출격··· '아줌마 토크'로 물들인 여행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0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무작정투어-원하는대로' 제공
사진=MBN '무작정투어-원하는대로'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우리 오프닝에 별 얘기를 다 한다 ㅎㅎ”

박진희X최정윤이 ‘원하는대로’의 네 번째 여행 메이트로 출격하며, 시작부터 거침없는 ‘아줌마 토크’를 작렬해 폭소를 선사한다.

6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 7회에서는 ‘여행 가이드’ 신애라-박하선과 25년 지기 연예계 대표 절친인 박진희-최정윤이 함께 뭉친 경기도 이천 여행기 1탄이 공개된다.

이날 신애라는 박진희-최정윤의 등장을 기다리던 중, “사실 두 사람이 결혼하기 전부터 알던 사이인데, 남편 차인표가 우리 집에도 왔었다고 하더라”며 기억나지 않는 모임의 실체를 고백한다. 이야기를 듣던 박하선이 “이러다 나도 까먹는 것 아니냐”고 너스레를 떠는 가운데, 신애라는 ‘추억 속 절친’ 박진희-최정윤과 반가운 상봉을 나눈 뒤 “그때 내가 말을 놨었나?”라고 갸웃거려 시작부터 큰 웃음을 안긴다.

더욱이 박진희와 최정윤은 기억력 저하를 호소하는 신애라에게 “육아를 하느라 어제 뭐 먹었는지도 기억이 안 난다”고 맞장구치며, “오늘처럼 비 오는 날엔 파전에 막걸리 아니냐, 여행에서 마실 술을 직접 챙겨 왔다”며 거침없는 직진 토크에 돌입한다. 직후 이들은 제왕절개와 몸매의 연관성에 대해 토론하며 각자의 출산 경험을 털어놓는데, 이야기에 한참 집중하던 신애라는 “우리 오프닝에 별 얘기를 다 한다”며 급격히 ‘현타’가 오는 모습으로 물개박수를 자아낸다.

제작진은 “육아에 매진하느라 오랜만에 함께 여행에 나섰다는 박진희-최정윤과 ‘유부녀즈’ 신애라-박하선이 여행 내내 ‘아줌마 토크’를 작렬하며, 오디오가 비지 않는 풍성한 수다 파티를 이끌어나갔다”며 “기승전 ‘기억이 안 나’로 마무리되는, 세계 최초 ‘기억 없는 모임’의 역대급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신애라-박하선-박진희-최정윤이 함께 한 경기도 이천 여행기인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7회는 6일(목)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MBN '무작정투어-원하는대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